이브자리 임산부 응원 캠페인 포스터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21일 임산부를 위한 이벤트를 열며 4달째 곧 태어날 아기에게 엄마의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을 이어간다.

이브자리는 6월부터 매월 온라인 이벤트를 열고 아기를 위한 용품이 담긴 키트 ‘맘이아이(Mom2i)’를 선물해왔다. 이번 4차 이벤트에서는 임산부와 아기용 침구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이벤트도 추가하여 ‘임산부 응원 캠페인’의 범위를 확대한다.

21일 오전 9시에 오픈하는 4차 이벤트에서는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키트를 선물한다. 아기, 임산부에게 필요한 침구 개발에 필요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참가자 50명도 선정해 키트를 제공한다. 선착순 이벤트와 아이디어 공모전 모두 이브자리 공식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브자리 임산부 응원 캠페인에는 현재까지 2000명 이상이 참여를 했으며 이번 4차 이벤트까지 포함하게 되면 누적 700명의 예비 엄마가 맘이아이 키트를 통해 아이에게 사랑을 전하게 된다.

한편 이브자리 맘이아이 키트는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 유아용품 전문 기업 메디앙스 등이 함께 준비했다. 이브자리 신생아용 베개, 보솜이 리얼코튼 기저귀, 메디앙스 아이맘 탄생 축하팩, 깨끗한나라 비야비야 어니스트 퓨리 물티슈 등 예비 엄마와 곧 태어날 아기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맘이아이 키트를 구성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아기가 태어나기를 기다리면서 준비한 맘이아이 키트와 침구에 예비맘들의 사랑이 온전히 담겨 아이에게 잘 전해지고 기쁘게 사용되기를 바란다”며 “이 세상 모든 어머니와 아이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캠페인 진행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