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깅스·티셔츠·마스크까지…새 모델 '마마무' 화보도 공개

안다르의 새 홍보모델로 발탁된 마마무의 F/W 신상품 화보컷© 뉴스1(안다르 제공)

안다르는 2020 F/W(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출시에 맞춰 새 홍보모델 '마마무'의 화보도 공개했다.

31일 출시하는 안다르 소프트 슬라운지 웨어 3종은 소프트 후디 풀오버, 소프트 조거핏 팬츠, 소프트 플레어 스커트로 구성돼 있다.
 

'원마일 웨어'로 활용가능한 제품 라인업으로, 수차례의 브러쉬 가공 테스트를 거쳐 부드러운 촉감을 완성했다. 니트와 유사한 텍스처를 지녔으나 더 가벼운 경량감을 자랑하는 소재가 하루 종일 편안함을 선사한다.

‘마마무 레깅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는 안다르의 대표상품이다. 올해 가을·겨울 시즌에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컬러를 추가했다. 맨즈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1일 만나볼 수 있다. 출시 당일 단 하루만 특가로 판매한다.

에어터치 페이스 슬리브는 마마무 화사가 착용해 이목을 끌었다. 공기를 품은 듯 가벼워 운동할 때 입기 좋은 퍼포먼스 티셔츠다.

컬러풀하고 '힙'한 리업 페이스 마스크도 이번 신상품 라인업에 포함됐다. 선택이 아닌 필수품이 된 마스크를 안다르의 세련된 감성을 담아 출시했다. 얼굴과 콧등 라인까지 잡아주는 3D 입체패턴과 우수한 신축성과 통기성이 좋은 3중 구조 원단을 통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다.

안다르 관계자는 "마마무와 함께한 첫 번째 화보를 통해 마마무의 건강하고 밝은 아름다움을 보여줬다면 다음 공개될 협업 콘텐츠를 통해서 솔직 당당한 아이콘 마마무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헜다.

한편 안다르 2020 F/W 신상품은 31일부터 9월2일까지 3일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마마무 레깅스를 비롯해 마마무가 착용한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신상 특가와 1&1 패키지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입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