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기 디지털마케팅CEO과정 / 한국마케팅협회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오는 10월 개강하는 제16기 디지털마케팅CEO과정Ⅱ 수강생을 모집한다. 디지털마케팅CEO과정Ⅱ은 바쁜 경영자를 위한 국내 유일 조찬형 교육 과정이다.

이번 과정은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해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 블록체인과 같은 디지털마케팅을 전문적으로 공부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한국마케팅협회에 소속돼 있는 현직 대기업 CEO 및 임원, 마케팅전문가그룹의 전문성과 노하우로 심혈을 기울여 설계한 과정이다.

또한 글로벌기업의 디지털전문가와 기업 마케팅책임자의 직접 강연 방식으로 진행되며, 산업계 인사와 학계 교수진 등이 연사로 나선다.

원우들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디지털마케팅 관련 기업 방문을 통해 우수 사례를 현장에서 벤치마킹하는 기회가 제공되고, 기업과 기관의 상태를 상담 체크해 맞춤화한 개선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교수진이 맞춤형 컨설팅도 진행한다.

총원우회가 함께하는 정기 모임을 통해 인적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다. 기존 최고위 과정과 달리 실무에도 중점을 두어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며 사회 각계각층의 인사와 함께 인적 교류를 쌓을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디지털마케팅CEO과정 모집은 10월 8일 마감되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마케팅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s://vo.la/tOuED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