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코디네이팅을 위한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선보여

울산에 오픈한 불스원 프라자 2호점 / 불스원 제공

자동차 관리 전문 기업인 불스원은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불스원 프라자' 2호점을 울산에 오픈한다고 지난 7월 27일 발표했다. 

불스원 프라자 울산점은 200평 규모의 부지에 작업 공간 4개와 고객 대기실, 헬스케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밸런스온 체험존을 갖춘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으로, 다양한 자동차 관리 서비스와 신차 패키지 상품을 포함한 불스원 제품을 한 곳에서 제공한다. 또한 틴팅 필름, 엔진오일, 전문가용 유리막 코팅제 등 불스원 프라자 전용 MD제품을 출시하며 불스원 프라자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불스원 프라자 내부 / 불스원 제공

불스원 프라자는 소비자가 자차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불스원의 신사업이다. 차량 관리에 '청결'을 중점으로 두었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공간 효용, 주행 성능 등 다양한 요소로 자동차 유지·보수 분야에 관심을 보인다. 불스원 프라자는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이다.

지난 2016년 시범 운영을 위해 오픈한 불스원 프라자 직영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 규모의 차량 관리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에 나섰다. 지난 5월 창원에 불스원 프라자 1호점의 개점을 시작으로 지난 7월 울산에 2호점을 오픈했다. 이에 김옥수 불스원 신사업팀 이사는 "매장을 찾는 고객과 대리점 파트너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불스원은 신사업인 불스원 프라자로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