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1 목 06: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미네랄바이오 마스크팩 싹-쓰리 1+1 이벤트마스크로 고통받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이온칼슘 제품 3종

코로나19의 여파로 외출 시마다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요즘. 게다가 날씨가 덥고 습해지면서 피부 트러블에 대한 고민이 많아질 수밖에 없다.

미네랄바이오에서는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마스크팩 싹-쓰리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지난 7일부터 이달 말까지이다.

미네랄바이오는 이온칼슘을 활용하여 천연 화장품을 만들어온 기업이다. 드물게 이온칼슘 스킨 제품으로 임상실험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 실험을 통해 미네랄바이오는 이온칼슘이 손상된 피부를 97% 회복하고, 그 외에도 건조나 가려움증 개선과 보습 등 많은 효과가 있음을 입증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 역시 이 이온칼슘을 베이스로 한 미네랑스 앰플 마스크, 아토힐링 시카보습 팩, 물방울 6day팩 등 3가지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미네랑스 앰플 마스크는 주름 미백 기능 성분으로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어준다. 아토힐링 시카보습 팩과 물방울 6day팩 또한 각각 민감 피부와 트러블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에 효과적이다.

마스크팩 싹-쓰리 1+1 이벤트 / 미네랄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는 미네랄바이오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각기 다른 제품 구성으로 총 4가지 세트가 준비되어 있는데, 최소 20%에서 최대 54%라는 큰 폭의 할인율로 각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규인 기자  dlrbdls98@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네랄바이오#미바#마스크팩#앰플마스크#이온칼슘

이규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