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1.20 수 06:33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경남제약 레모나, 김수현과 모델 계약 연장…새 화보 깜짝 공개

▲경남제약 레모나의 김수현 새 화보 (사진제공: 경남제약)

의령--(뉴스와이어) 2015년 07월 22일 -- 1년 더 레모나와 김수현의 환상 케미를 볼 수 있게 됐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은 레모나 전속 모델인 배우 김수현과의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22일 밝혔으며 이와 함께 레모나와 김수현의 새 화보도 깜짝 공개했다.

이로써 지난해 레모나의 첫 남자모델로 활약한 김수현은 2년 연속 레모나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레모나는 2014년 출시 31년 만에 첫 남자모델로 김수현을 선정해 레모나로 여성들의 피부를 지켜준다는 ‘넌 예뻐야 하니까’란 캠페인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으며 특히 한류바람을 타고 중국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누리면서 2014년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브랜드에 선정되기도 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작년 한해 김수현의 레모나는 국내는 물론 중국 관광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으며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렸다”며 “지난주 신규 촬영을 시작으로 앞으로 1년 동안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깜짝 공개된 레모나 새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레모나와 김수현, 최강케미’, ‘짧아진 머리 풋풋하다’, ‘그냥 설렌다’, ‘비타민 충전됐다’, ‘김수현은 그냥 레모나’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경남제약 소개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김지완  syra0608@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