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탄생된 스파 개념, 단순성과 확실성의 균형

 

▲힐튼 파타야의 에포리아 스파 휴게실 (사진제공: Hilton Worldwide)

맥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5년 07월 16일 --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www.hiltonworldwide.com)(뉴욕증권거래소: HLT)가 자사의 스파 개념인 에포리아 스파(eforea spa, http://goo.gl/gzmjp3)의 이미지 재작업을 통해 민감한 투숙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전설의 서비스를 발전시키고 있다. 전 세계에 22개 에포리아 스파가 있고(http://beeforeaspa.com/locations) 42개가 진행 중인 에포리아 스파는 전 세계적으로 개념의 아이덴티티 변화에 부응하여 고대의 힐링 방법과 개편된 트리트먼트 메뉴를 포함하는 새로운 3개의 강화된 트리트먼트를 개발했다. 스파와 웰니스의 선두주자 힐튼 월드와이드는 진행 중인 또 다른 119개 스파와 함께 현재 전체 글로벌 포트폴리오에 걸쳐 영업 중인 400여개의 스파를 보유하고 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715005157/en/

새롭게 디자인된 트리트먼트 메뉴

올해 7월에 시작되는 새로운 모습과 느낌에 더하여 에포리아 스파는 업데이트된 트리트먼트 메뉴를 출시한다. 새 메뉴에는 세계에서 가장 전설적인 스파와 건강 문화에서 따온 고대의 힐링 방법으로 채워진 트리트먼트인 3가지 특유의 세심하게 제작된 짧은 시간의 저니 인핸스먼트(Journey Enhancements)가 포함된다. 마스터 테라피스트 숀 조던(Sean Jordan)은 힐튼의 웰니스 팀 및 많은 에포리아 스파 팀 구성원과 협력하여 이 25분짜리 미니 트리트먼트들을 개발하였고, 신경말단의 응축 영역과 긴장이 있는 신체 부위에 집중한다. 첫 번째 저니 인핸스먼트(Journey Enhancement)는 발에 초점을 맞추고, 두 번째는 머리, 얼굴 및 어깨에 집중하며, 세 번째는 목과 두피에 집중된다. 이 특별한 트리트먼트들은 일반적으로 에센셜스와 이스케이프 저니(Essentials and Escape Journeys) 등 충분한 시간의 풀서비스에 추가되거나 제한된 시간을 가진 사람들이 개별적으로 즐길 수 있다.

투숙객은 또한 전 세계적으로 에포리아 스파에서 매우 인기 있는 두 가지 저니 트리트먼트 옵션을 계속 즐길 수 있다. 에센셜스 저니(Essentials Journey)는 전 세계 어디서나 추구되는 강력하고 기술적으로 진보된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각 에포리아 스파 위치는 지역 맞춤형 이스케이프 저니(Escape Journey) 서비스에 대한 고유의 접근방식을 취하여 신선한 현지 재료, 제품 및 테라피를 통합한다. 다음은 전 세계 에포리아 스파의 이스케이프 저니(Escape Journey) 트리트먼트의 예이다.

· 커피빈, 꿀, 블랙 실트 점토를 활용하여 활력의 감각 여행을 제공하는 힐튼 쇼트 힐스(Hilton Short Hills)의 에스프레소 머드 바디 디톡스(Espresso Mud Body Detox)

· 힐튼 바투미(Hilton Batumi)의 조지안 콘 & 솔트 스크럽 위드 비시(Georgian Corn & Salt Scrub with Vichy)는 투숙객에게 현지의 옥수수껍질, 소금,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강력한 조합의 수동 각질제거를 제공한다.

라이언 크래브(Ryan Crabbe) 힐튼 월드와이드 글로벌 웰니스 수석이사는 “우리의 투숙객은 이전 어느 때보다 더 균형을 추구하며 최신 웰니스 솔루션과 방법을 찾아 우리에게로 향한다”며 “새로운 영감으로 재탄생한 에포리아 스파 개념으로 우리의 팀 구성원과 투숙객은 웰니스가 얼마나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밝아진 느낌을 남길 수 있는 힘을 가졌는지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고 밝혔다.

스파 개념의 개편

글로벌 피트니스 동향의 힘,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 표준, 새로운 마케팅 자료, 새롭게 디자인된 트리트먼트 메뉴에 부응하는 새로운 디자인의 로고와 함께, 개념의 새 아이덴티티는 따뜻함과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을 자극하며 스파를 더욱 편안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러한 변화는 엄선된 힐튼 호텔 &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및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호텔의 에포리아 스파에 순간의 삶을 자극하는 특성을 부여한다.

활력을 되찾은 트리트먼트 메뉴와 새로 탄생한 에포리아 스파 개념은 오늘날 웰니스 투숙객이 추구하는 개인 성과에 맞게 맞춤화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는 에포리아 스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beeforeasp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에포리아 스파 소식은 http://goo.gl/Wno6X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 (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5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2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4개 나라에 72만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35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goo.gl/MijjbX), 트위터(http://goo.gl/u0Rhvw), 유튜브(http://goo.gl/WZh04e), 플리커(http://goo.gl/g5VW2D) 및 링크드인(http://goo.gl/Tf36YI)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7150051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