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중 캐릭터인 준우의 인스타그램 계정 공개

영화 ‘#살아있다’의 준우의 인스타그램 계정 / 오준우 인스타그램

유아인과 박신혜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살아있다'의 극중 캐릭터인 준우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영화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살아있다'의 유일한 생존자 '준우'의 인스타그램 계정(@alive_junwoo)이 오픈되자 예비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게임만 하다가 첨으로 인스타 입성ㅋㅋㅋㅋ 이렇게 하는 거 맞음?"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일상 사진이 게재된 준우의 인스타그램은 주변에 있을 법한 친근하고 현실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중 캐릭터인 '준우'가 운영하는 컨셉의 이번 인스타그램 계정은 '준우'의 평범한 일상부터 통제 불능에 빠진 세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생존 과정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이는 것은 물론,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과 캐릭터간 소통의 창구로 작용하여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5월 24일(일)까지 '준우'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 첫 번째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살아있다'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신하고 신선한 소재, 예측 불가한 전개와 매력적인 배우들의 거침없는 에너지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영화 '#살아있다'는 오는 6월 말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