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채널 확장 통한 공격적인 유통전략의 첫 시작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9일 -- 자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가 국내 오프라인 매장 확장을 통한 공격적인 유통전략의 첫 거점으로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63에 입점했다.

엘리샤코이는 K-코스메틱 1세대로서 국외 시장의 성공을 바탕으로 그간 소홀했던 국내 오프라인 채널 확장을 통해 소비자 소통 강화와 성장 동력의 거점으로 면세점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공격적인 브랜드 확장이 가능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엘리샤코이 매장에서는 특허받은 보습 성분인 유스워터(Youth water)와 마린 콜라겐, 저자극 식물성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모이스트 업 히아루론(Moist Up Hyalurone) 보습라인과 신개념 특허 기술력으로 셀프 톤 보정이 가능한 핑크 블루밍 쿠션(Pink Blooming Cushoin) 외에도 엘리샤코이 해외 판매 1위 제품인 24K 골드 스네일 오리엔탈 라인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오픈 기념행사로 구매 시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 할인 이벤트 외에도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엘리샤코이의 전 제품은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2층(코너No.520)과 엘리샤코이 공식 홈페이지(www.elishacoy.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엘리샤코이 소개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