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유아교사캠페인 / EK

교육전문기업 EK(주) 키드키즈(회장 이희주)가 ‘힘내라, 유아교사!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을 진행한다.

키드키즈는 모든 회원에게 영유아 안전교육 자료와 보육교직원 필수교육을 3월 한 달간 무료로 제공한다.

최근 영유아기 안전교육의 필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키드키즈 안전교육은 바이러스 예방교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애니메이션 ‘손을 깨끗이 씻어요’, 동요 ‘마스크가 필요해’ 등의 교육콘텐츠를 포함하여, 연령별 발달 수준에 따라 안전 및 위생에 대한 지식·기술·태도를 기를 수 있는 교육자료를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집을 포함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유치원 교직원 등에게 필수 교육인 ‘긴급복지지원 신고의무자 교육’을 무료로 배포한다.

키드키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유아교육·보육 현장과 원장·교사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범국가적인 어려움에 키드키즈도 동참하고자 하며, 함께 이겨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드키즈는 신학기를 맞아 ‘증강현실, 스토리텔링 AR카드’를 출시했다. 스토리텔링 영상 14편과 AR카드 16장으로 구성되었으며, 영유아 흥미에 맞춘 재미있는 이야기와 AR카드를 활용한 증강현실 체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사고력을 기르는 프로그램이다. ‘증강현실, 스토리텔링 AR카드’는 영유아의 창의적 사고능력, 문제해결력, 의사소통 및 정보처리 능력 발달에 효과적인 교육콘텐츠로,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창의 융합 인재양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