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기 디지털마켓혁신 mini MBA과정 / 한국마케팅협회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오는 1월 16일 개강하는 제13기 디지털마켓혁신 mini MBA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디지털마켓혁신 miniMBA 과정은 현업의 문제를 해결하는 디지털마케팅 심화과정이며, 현직 기업 임원 및 교수로 구성된 강사진, 현업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실무중심교육, 각 기업별 디지털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트렌드와 기업 니즈에 맞춘 맞춤형 교육으로 구성됐다.

페이스북코리아, 구글코리아, 한국어도비, BGF리테일, 샌드박스, 요기요, 더블유컨셉코리아, 데이터리셔스, YDM, 마케팅큐레이터그룹, 29CM, DS school, 세종대학교, 건국대학교, UNIST 등 산업계와 학계의 국내 최고 교수 및 경영자가 연사로 참여한다.

과정의 커리큘럼은 △2020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빅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디지털 시대의 소비심리 이해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4차산업혁명과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기획, 총 6개의 모듈, 16개의 강의로 구성됐다.

디지털마켓혁신 miniMBA 관계자는 “우리나라가 마케팅을 통해 대다수의 기업이 성공 대열에 진입한 이후로 디지털마케팅 분야는 4차산업혁명 시대의 빅데이터, 블록체인 등이 융합되는 화두로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론중심의 교육보다 실제 기업에서의 최신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생생한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를 배워 마케팅 기획의 새로운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제13기 디지털마켓혁신 mini과정은 2020년 1월 16일부터 2020년 3월 5일까지 한국마케팅협회 마포연수원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