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개봉과 동시에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

최근 이랜드월드의 SPA스파오가 ‘스파오 X 겨울왕국 2 에디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스파오의 이번 에디션은 올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컬래버레이션 상품이다.

울라프가 새겨진 겨울왕국 에디션 /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

이번 <스파오 X 겨울왕국 2 에디션>은 겨울왕국의 히든카드 ‘울라프’를 모티브로 했다. ‘울라프’는 따뜻함을 좋아하는 사랑스러운 눈사람으로 겨울왕국 영화에서 귀여운 캐릭터로 인기몰이 했다. 스파오는 홈웨어를 중심으로 귀여운 울라프가 그려진 수면 파자마, 룸 슈즈, 양말, 수면 담요 등을 선보였다. 겨울과 잘 어울리는 흰색과 하늘색 등의 화사한 색감에 사랑스러운 울라프의 모습이 더해져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겨울왕국 에디션 키즈라인 원피스 /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

이번 에디션은 키즈라인도 출시됐다. 울라프가 그려진 아동 내의는 물론 사랑스러운 원피스 또한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주인공 엘사가 그려진 원피스는 스파오 SNS에 선공개 되자마자 문의가 쏟아지는 등 인기가 높다.

스파오 관계자는 “겨울왕국의 새로운 시리즈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선물 같은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라인 상품들을 통해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파오의 콜라보는 이 뿐만이 아니다. 최근 10년 주년 기념, 동갑내기 펭수와 콜라보를 진행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올해 2차 진행 중인 해리포터 기숙사 에디션은 해리포터를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콜라보레이션의 강자로 거듭난 스파오가 앞으로 누구와 손을 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인기키워드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