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이 키드키즈 콘서트 / EK(주)
이케이 키드키즈 / EK(주)

교육전문기업 EK(주) (회장 이희주)가 지난 10월 25일 서울교대 종합문화관에서 ‘제3회 2019 키드키즈 콘테스트 시상식 및 콘서트’를 개최했다.

‘제3회 키드키즈 콘서트’는 전국 어린이집·유치원 교사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취지로 2017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으며, 1부 키드키즈 동영상 콘테스트 시상식과 2부 오케스트라 공연으로 진행됐다.

이번 콘테스트는 손유희, 교구 만들기 등 수업 UCC를 주제로, 한 달여간 키드키즈 온라인 사이트에 전국 유치원·어린이집 교사 약 1,000여 명이 동영상 접수 및 투표에 참여하는 등 뜨거운 호응 속에 마감되었다. 1부 시상식에서는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 장려상 4팀에게 총 500만 원의 상금과 상장, 부상, 현판 등이 주어졌다.

2부에서는 40인조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자 박상현) 공연이 이어졌다. 영화 ‘알라딘’ ost와 오페라, 클래식을 넘나드는 다양한 연주뿐 아니라, 소프라노 이천혜, 테너 류정필, 베이스바리톤 최웅조의 축하 공연도 펼쳐졌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윤동주의 시 ‘별 헤는 밤’을 주제로 한 가곡 등 가을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곡들이 10월의 저녁을 아름답게 장식했다.

EK(주) 이희주 회장은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의 유아교육, 보육 현장에서 늘 묵묵히 애쓰시는 선생님들을 응원하고자 개최하였다. 키드키즈는 앞으로도 교육전문기업으로써 보다 질 좋은 교육콘텐츠를 개발하고, 유아교육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