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은 2001년 창립 이후 18년간 자동차용품을 꾸준히 연구하고 상품을 개발한 결과로 국내 자동차용품 시장의 1위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불스원'이 자동차용품 시장의 선두를 어떻게 차지할 수 있었을까. '불스원'은 핵심 카테고리를 정하여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카테고리는 엔진케어, 미러, 에어케어, 글라스케어, 표면케어, 액세서리, 베개/시트로 7가지이다. 불스원의 이러한 핵심 카테고리 타켓팅과 꾸준한 연구가 있었기 때문에 불스원은 2001년 창립 당시 360억이던 영업매출이 2019년 1580억으로 4.4배 증가하여 중견기업의 범주에 들어가게 되었다.현재 '불스원'의 대표 제품인 ‘불스원샷’은 엔진 세정제 시장의 90%를 차지하고 있다. 이것은 '불스원'의 꾸준한 제품연구로 인한 결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