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부모가 꼼꼼히 따지고 고르는 이유식은 이유기 유아에게 먹이는 반고형 음식이다. 이유기는 특히 두뇌 및 신체 발달이 활발한 시기이기에 다양한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유식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은 지금,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는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이유식부문)'를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19세부터 69세인 여성 온라인 패널 1,500명을 대상으로 2019년 9월 3일부터 9월 10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이유식부문)으로는 △남양 맘스쿠킹(남양유업) △네슬레 거버(네슬레코리아) △매일 맘마밀 (매일유업) △베베쿡 (베베쿡) △푸드케어 이유식 (푸드케어) △풀무원 베이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