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 공동주관하는 '2021 브랜드고객만족도(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이하 BCSI)' 조사결과가 발표되었다. BCSI는 브랜드 관점의 고객만족도 조사로서 미래 시장을 예측하는 의미가 있다. BCSI 조사는 올해로 7회 째를 맞이하였으며, 지난 7월 6일부터 7월 24일까지 국내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 1,017명을 대면조사하여 '전반적 만족도', '요소만족도', '추천의향' 등을 평가하여 산출한다. ◈ 코로나19 장기화코로나19 감염증 장기화로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우리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주방용품·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테팔이 2월 22일(월) 전국 저소득 가정 총 150가구에 연간 4600만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하기로 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랑의 가정용품 나누기’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테팔은 2010년부터 매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약을 맺고 12년째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을 위해 꾸준히 주방용품과 소형가전을 후원하고 있다.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제 침체로 피해가 컸던 취약계층의 상황을 고려해 기존보다 후원 대상 및 규모를 확대했다.후원 제품은 집밥을 건강하고 맛있게 완성시켜줄 프라이팬, 볶음 팬, 냄비 등 필수 주방용품과 믹서기, 토스터, 무선 주전자 등 주방가전으로 구성됐으며
SK스토아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풍성한 상품 구성과 혜택으로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지원한다.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이나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을 위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준비했다.SK스토아가 준비한 이벤트는 카드 청구할인, 적립, 쿠폰, 사은품 등 다양한 기획전과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스토아 홈캉스’ 프로모션이다. 한 달간 총 3회, 30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가정용 전기그릴’을 증정한다. 또한 8월 한달 간 PC 및 모바일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을 20%까지 확대해 제공한다. 여기에 5만원이상 구매한 신규 구매 고객(신청필수)은 적립금을 최대 7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SK스토아는 8월 내내 5만 원 이상 상품(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