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테리어 회사 디자인다나함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가운데 하나인 독일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2022’ 공간(Brand Space)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수상 공간은 디자인다나함이 설계·공사·조경을 진행한 잇츠매직(it’s magic)으로 SK매직이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선보인 첫 번째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지난해 4월 공식 오픈한 잇츠매직은 강동구 길동에 있으며, 누구나 방문해 브랜드를 체험하고 쿠킹 클래스 또는 브랜드가 제안하는 문화
2022.05.16 21:41
-
디자인의 시대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현대 사회에서는 산업 분야를 비롯한 모든 생활 분야에서 디자인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특히 세계를 시장으로 경쟁해야 하는 국내산업계에 있어서 국가적으로 디자인의 중요성은 매우 크다. 국내에서는 SK그룹의 주방 및 생활가전기기 제조 업체인 SK매직이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1’에서 브랜딩, 콘셉트 디자인, 제품 디자인 등 총 3개의 부문에서 수상하면서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IDEA는 미국산업디자인협회(ID
2021.10.06 14:58
-
삼성전자가 7월 28일 국내 시장에 출시한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BESPOKE Qooker)’가 판매량 1만대를 돌파했다.비스포크 큐커는 8월 24일까지 누적 판매량이 1만113대로 집계돼 출시한 지 한 달이 되기도 전에 판매량 1만대를 넘어서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여섯 차례의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준비한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또 삼성 가전제품 최초로 도입한 구매 약정 서비스 ‘마이 큐커 플랜’을 통한 판매가 전체 물량의 약 80%로 압도적인 비중을 차지했다.마이 큐커 플랜은 삼성전
2021.08.30 08:14
-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22일까지 프리미엄 세트부터 스마트 실속 세트까지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서울드래곤시티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먼저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을 갖춘 스마트 실속 세트는 10만원 이하의 가격대로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알라메종 델리’ 셰프들의 30년 이상 경력과 노하우를 담아내 야심 차게 준비한 △잉글리쉬 후르츠 파운드&마블 파운드 세트(6만원)와 국내산 찹쌀과 쌀을 사용해 유과, 강정, 약과 등 정성
2021.08.23 10:51
-
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은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 아바타로 활동하는 신개념 인플루언서 그룹인 ‘이프렌즈(ifriends)’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이프렌즈는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메타버스 세상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이를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메타버스 대중화를 견인하는 활동을 하게 될 인플루언서 그룹이다.SKT는 이프렌즈들과 이프랜드 내 콘텐츠를 함께 제작하고, 이프렌즈를 중심으로 관심사를 함께 공유하는 다양한 커뮤니티를 만들어나가는 등 이프랜드만의 메타버스 문화를 조성해 나간다는
2021.08.05 09:36
-
한화생명은 4일 국내 최초 MZ세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구독 솔루션 ‘LIFEPLUS 구독보험(무)’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LIFEPLUS 구독보험(무)’은 매월 보험료를 납입하면 중도보험금을 포인트로 받을 수 있으며, 이 포인트로 고객이 낸 보험료보다 더 큰 혜택의 제휴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지 않았으면 하는 미래를 대비하는 기존 보험의 틀에서 벗어나 현재의 삶에 초점을 맞춘 구독 서비스다.◇유통업계 대표 브랜드 이마트·GS25·프레시지와 손잡고 신상품 3종 출시한화생명은 LIFEPLUS 구독보험(무
2021.08.04 13:05
-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되면서 집 안에서 혼자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NETFLIX)', '티빙(TVING)', '왓챠(WATCHA)' 등 일정 기간 사용료를 지불하고 영화나 드라마, 예능, 다큐 등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플랫폼은 이제 사용하지 않는 사람을 찾아보기가 더 힘들다. 이러한 서비스는 영상물 외에도 독서, 화장품, 생필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되며 '구독 경제'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다. '구독 경제'는 매달 구독료를 받고 필요한 물건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유통 서비스이다. 구독
2021.08.03 09:00
-
삼성전자가 2016년 국내에 첫선을 보인 무풍에어컨이 해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삼성전자의 가정용 무풍에어컨 매출은 올 상반기 해외 시장에서 전년동기 대비 75% 이상 증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무풍에어컨은 삼성전자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신개념 에어컨으로, 최대 27만 개의 미세한 마이크로홀을 통해 냉기를 보내주기 때문에 바람이 직접 피부에 닿지 않아 쾌적한 냉방을 할 수 있다(미국냉공조학회(ASHRAE) 기준 냉기류(Cold Draft)가 없는 0.15 m/s 이하의 바람을 무풍(Still Air)으로 정의)
2021.08.02 11:25
-
삼성전자가 국내 주요 식품업체들과 손잡고 밀키트와 가정간편식(HMR)을 빠르고 맛있게 조리해 주는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BESPOKE QOOKER)’[1]를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4가지 요리를 한 번에, ‘멀티쿡’ 기능으로 간단히 집밥 한 끼 완성비스포크 큐커는 4개의 조리 존(Zone)이 있어 최대 4가지 요리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멀티쿡’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기기 중앙에 있는 전용 그릴 플레이트를 중심으로 위쪽 3개 존과 아래쪽 1개 존으로 구성됐으며, 그릴 플레이트의 위아래에서 동시에 열
2021.07.28 13:40
-
한화시스템(대표이사 김연철) ICT 부문이 차세대 보험코어 솔루션 브랜드 ‘W1NE(와인)’을 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보험코어 솔루션 W1NE은 상품개발·보험계약·입출금·보험회계 등 모든 보험업무 서비스를 ‘올인원’으로 제공한다. W1NE 은 ‘World No.1 Next gEneration’을 축약한 것으로, 글로벌 제1의 차세대 보험코어 솔루션이란 의미로 지어졌다.한화시스템이 독자 개발한 보험코어 솔루션 W1NE은 △상품개발 △상품계약 모델링 △계약·입출금 관리 등 크게 3가지 영역으로 나뉜다. 각 기능을 부품처럼 모듈화해 고
2021.07.28 11:10
-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27일(화) 단 하루 동안 네이버에서 아기의자 ‘몰티’를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아이의 성장과 앉는 행태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신개념 아기의자 몰티 단독 상품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어린 자녀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부담스러운 부모를 위해 기획됐다.이벤트 당일 오전 11시에 예정된 라이브 방송은 대리점과 동반 상생의 하나로 시디즈 방배점과 함께 진행된다.시디즈 방배점은 올해 초 BI 리뉴얼을 진행한 시디즈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신규 매장으로
2021.07.26 09:37
-
갤러리박영이 여름 특별 기획 ‘ON SUBLIME’ 展을 7월 17일(토)부터 8월 20일(금)까지 개최한다.◇전시 개요대형 페르시안 카펫과 현대미술 작가 2인(김동현, 정재철)의 회화 작품이 함께 선보이는 자리로 이진명 학예사(전 간송미술문화재단, 대구미술관 학예연구실장)가 특별히 이번 전시를 위해 평론 글을 작성했다.◇기획 의도전시는 두 가지 테마로 이뤄져 있으며 첫 번째 테마 ‘환영 hallucination’은 페르시안 실크 카펫과 김동현 작가가 강렬한 색채로서 표현한 정체성을 대비해 보여준다.카펫은 오랜 세월 이어져 온 메달
2021.07.23 08:06
-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본격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안전하게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2021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이하 서호페)’를 진행한다.서울드래곤시티는 여름 패키지 및 프로모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해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8월 말까지 진행하는 ‘서호페’는 객실 패키지 및 테이크아웃 상품 등 서울드래곤시티의 시즌 상품과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비대면 이벤트를 선보임으로써 다양한 즐길거리로 보다
2021.07.20 11:19
-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브랜드 N은 14일(수) 온라인을 통해 아반떼 N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 영상과 함께 아반떼 N의 완전한 모습을 공개했다.아반떼 N은 2020년 4월 출시한 ‘올 뉴 아반떼’의 고성능 모델로 기본차가 지닌 스포티한 면모 위에 강인하고 역동적인 주행 감성을 조화롭게 갖춰낸 것이 특징이다.현대차는 이날 공개된 영상을 통해 자동차 애호가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순간들을 감성적으로 그려내면서 고성능 N의 성능 향상 요소들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영상은 자동차와 함께 꿈을 키워온 소년의 성장 과정을 시작으로 아반떼
2021.07.14 11:08
-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셰프의 장인 정신을 담아 깊이 있고 감각적인 정통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모던 재패니즈 다이닝 ‘운카이(雲海)’를 15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구름 바다’라는 뜻의 운카이는 스카이킹덤 34층에 자리한 하늘 위 미식 공간으로, 정통 일식 요리를 포함해 계절적 특성을 살린 오마카세, 이색적인 갓포 스타일 단품 요리까지 일본 요리의 특성을 살린 깊이 있고 감각적인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운카이는 스시 카운터, 단독룸 등 다양한 목적에 부합하는 공간이 마
2021.07.12 10:07
-
취업플랫폼 캐치는 취업준비생을 위한 초봉 공개 캠페인을 7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캐치가 추진하는 ‘취업문화 개선 프로젝트’의 하나로 베일에 싸인 기업의 초봉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기획됐다. 캐치는 이번 캠페인으로 취업 문화 개선에 앞장서는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캠페인에 참여하는 기업은 그동안 캠페인에 참여한 기업 수와 캐치 사이트에서 실제로 초봉이 공개되고 있는 기업의 수를 확인할 수 있다.참여 기업의 초봉이 규모·업종에 따라 초봉 상위 몇 퍼센트에 속하는지도 볼 수 있
2021.07.06 12:00
-
지금은 플랫폼 전환의 시대비즈니스와 마케팅의 지각변동이 한창이다. 큰 기업과 작은 기업, 순서에 상관없이 많은 기업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로 플랫폼 구축을 고려하는 중이다. 플랫폼으로의 전환은 디지털 생태계에 대응하기 위한 필수불가결한 수순이다. 그렇다면 플랫폼만 구축하면 되는가? 사실 플랫폼을 구축하는 이유는 연결의 디지털 생태계에서 불필요한 업무 프로세스를 단축하고 고객과의 거리를 가깝게 하기 위함이다. 플랫폼의 궁극적 목적은 상품 판매플랫폼이 주는 이점은 마케팅의 전 과정이 디지털 상에서 선순환 될 수
2021.07.02 06:48
-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출판 전문 자회사인 대원씨아이가 유튜브 동영상으로 즐기는 신개념 만화 서비스인 ‘대원 튜브툰’을 30일 론칭한다고 밝혔다.‘대원 튜브툰’의 첫 타이틀은 1994년 첫 연재 이후 누계 부수 518만 부를 돌파하고 현재까지 인기리에 연재 중인 국내 대표 무협 만화 ‘열혈강호(작가 전극진 양재현)’로 확정됐다. 새로운 형태로 재탄생한 열혈강호는 대원 튜브툰을 통해서 30일 처음으로 공개된다.열혈강호는 4일 신간(83권)이 출시돼 만화 부문 2위 및 종합 부문 4위(알라딘
2021.06.29 08:05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스마트폰으로 주문받은 상품을 인공지능이 탑재된 로봇이 직접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5월 역삼동 소재의 GS타워에 위치한 GS25 점포로 확대했다고 13일 밝혔다.이는 지난해 말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 있는 GS25 점포를 통해 업계 최초로 실내 로봇 배달 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두 번째 사례로, GS25는 올해 고층 오피스 빌딩·병원·오피스텔 내 GS25 점포로 실내 로봇 배달 서비스를 빠르게 확산해 갈 계획이다.로봇 배달 서비스는 서비스 도입 점포의 매출이 상승하는 등 구체적 성과를 끌어내며 확
2021.06.13 0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