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무역발전국이 주관하는 제1회 MarketingPulse가 3월 21일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렸다. 1200명 이상의 기업 임원, 마케팅•광고 대행사 대표, 브랜드 대표들이 컨퍼런스에 참여했다. 브랜드 관리, 마케팅, 광고 분야의 9개국 40명 이상의 전문가를 초청하여, 다양한 마케팅 인사이트와 브랜드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였다. 이 날 행사에서는 참가 기업들과 전문 마케터들을 연결해주는 전시 구역을 제공해 기업들의 사업 기회 창출에 도움을 줬다. “이기는 브랜드를 위한 레시피”로 진행된 첫 세션은 드비어스의 글로벌 브랜딩 책임자이자 레고의 글로벌 브랜드 개발 책임자였었던 사라 리스 칼스텐센(Sara Riis-Carstensen)과 무지로 잘 알려진 료힌 케이카쿠의 동아시아지부 케이 스즈키(Ke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