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가 끝나기 무섭게 가을 환절기의 건조한 날씨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홈케어 제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바쁜 일상 속 '홈케어족'이 늘고 있는 지금,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는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헬스케어_미용기기 부문)'를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여성 온라인 패널 1,500명을 대상으로 2019년 8월 26일부터 9월 2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헬스케어_미용기기 부문)로는 루메아 에센셜 제모기(필립스) △리파캐럿 페이스롤러((주)코리아테크) △마사지건(피닉스) △마이크로더마 아쿠아필링기((주)토소웅) △세븐라이너 ((주)웰뷰텍)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다이슨) △써모프로젝트 헤어드라이기(필립스)
건강 챙길 시간이 어디 있나, 헬스장 갈 시간이 없다는 핑계는 이제 그만!바쁜 직장인들 집에서 건강을 챙기는 수요가 증가 하고 있어... ‘100세 시대’ 라는 말이 나오고 기대 수명을 점점 높아지는 지금, 오래 사는 것 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다. 100년을 산다면 은퇴 후 최소 40년을 더 살아야 하기에 건강한 노년으로서의 여생을 준비하는 것은 중요하다. 그에 따라 집에서 건강을 챙기려는 수요는 점차 늘고 있다. 업무 시간 외 여가 시간에 효과적으로 건강관리를 할 방법을 찾는 사람들의 수요에 맞춰 다양한 제품들이 시장으로 쏟아져 나오고 있다. 직접 운동을 할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운동기구부터, 운동을 도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에서 '2017 소비자평가 10대브랜드(미용기기 부문)’을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온라인 여성 패널 1500명을 기준으로 7월 14일부터 7월 20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되었다.소비자들이 선정한 미용기기 10대 브랜드로 다이슨_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리파캐럿_피부관리기, 바비리스-헤어스타일링제품, 비달사순_미용기기, 웰뷰텍_세븐라이너, 유닉스_헤어스타일러, 차홍 고데기, 클라리소닉_피부관리기, 피닉스, 필립스_제모기가 조사되었다. 최근 가정에서 직접 피부 및 헤어를 케어하는 '셀프 홈케어족'이 늘면서 ‘홈케어 미용기기'의 열풍이 거세다. 홈케어 미용기기 시장이 성장하는 이유로 경기불황과 맞물려 피부과나 미용실에서 관리받는 것보다 더 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