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의 AICC(AI Contact Center)가 차세대 컨택센터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AICC는 자연어 이해(NLU), 음성인식(STT), 텍스트 분석(TA) 등 AI 기술 기반 가상 상담, 상담 지원, 상담 분석 기능을 적용해 업무 효율과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는 지능형 컨택센터 솔루션이다.삼성SDS의 자연어 이해 기술은 인공지능(AI)이 빠르고 정확하게 대화의 의도를 이해하고 상담을 수행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이 기술은 MS MARCO, 코쿼드(KorQuAD) 1.0 및 2.0 등 국내외 AI 기계 독해 경진 대회
삼성SDS가 클라우드 기반 IT 솔루션 사업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DT, Digital Transformation)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삼성SDS는 AI/데이터 분석·IoT·블록체인 등 신기술 플랫폼과 협업 및 업무자동화 등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SaaS)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홈페이지 My Trial 코너에서 이러한 플랫폼과 솔루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또한 지난해 개최한 ‘REAL 2020’ 행사에서는 디지털 수준 진단부터 전략 수립 및 실행의 전 과정을 지원하며 고객의 디
삼성SDS 황성우 대표이사는 26일 임직원 대상 메일에서 “클라우드, 물류, 보안 분야에 회사의 역량을 모으자”는 메시지를 전했다.황 대표는 “삼성SDS는 세상에 꼭 필요하면서도 진입장벽이 높은 미래 사업의 단초를 가진 회사”라며 “글로벌 대표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인재와 기술력 확보에 더욱 매진하자”고 말했다.황 대표는 먼저 삼성SDS가 진정한 클라우드 회사로 거듭날 때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고객 접점에서 쌓아 온 업종 전문성과 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역량, ABD(인공지능·블록체인·데이터 분석) 신기술, 스마트팩토리와 같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A.I(인공지능)를 활용한 차세대 스마트 주거 기술을 선보인다.삼성물산은 2018년 래미안 홈랩 스마트 라이프관을 열고 다양한 스마트홈 기술을 선보였다. 스마트 라이프관에 설치했던 얼굴인식·음성인식 및 웨어러블 원패스 등은 고객들의 선호를 반영해 2019년 이후 분양한 래미안 단지들에 적용하기 시작한 바 있다.2021년 삼성물산은 래미안 홈랩 스마트 라이프관을 업그레이드한 ‘래미안 RAI(Raemian Artificial Intelligence) 라이프관’을 공개하고 편리한 주거생활을 위한 A.I 기술들을 적용했다.◇코로나19로 바뀐 생활 트렌드를 반영한 서비스·공간 선보여RAI 라이프관은 A.I 및 로봇·드론 등 미래 기술을 활용한 식음·배송 등 생활편의 서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에서조사한 “2015 The Pride of Korea _ 일하고싶은 기업”의 IT부문 에서 1위를 차지한삼성SDS(대표 전동수)의 상생경영이 주목 받고 있다.삼성SDS는 지난 18일 잠실에 위치한 삼성SDS타워에서 8개 파트너사와 함께 품질 향상을 위한 개발방법론 오픈 협약식을 개최했다. 삼성 SDS 상생협력실장, 품질보증팀장을비롯해 8개 파트너사 대표들이 참석한 이날 협약식은 삼성SDS가파트너사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십 관계를 강화하고자마련됐다 펜타크리드의 최기환, 권영민 대표는 “삼성SDS의 상생 프로그램 중 가장 도움이 된 것은 지난 2012년 제공받은 삼성SDS의 개발방법론 공유였다”며 “삼성SDS의 노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는 "2015 The Pride of Korea _ 일하고싶은 기업"을 발표한다. 본 조사는 20대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일하고 싶은 기업의 요소(CEO 이미지, 지속성장가능성, 사회공헌, 기업브랜드) 항목을 설문하여 집계되며 이번이 3회째 이다. 대략 350개의 기업이 나온 가운데, 상위 50개의 기업이 정해졌다. 각 기업은 아래 표에 가나다 순으로 정리되어 있다. 각 요소 상위 10개의 기업도 이 중에 결정되었다. CJ CGV, CJ E&M, CJ오쇼핑, CJ제일제당, GS건설,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KT, LG CNS, LG디스플레이, LG생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는 "2015 The Pride of Korea _ 일하고싶은 기업"을 발표한다. 본 조사는 20대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일하고 싶은 기업의 요소(CEO 이미지, 지속성장가능성, 사회공헌, 기업브랜드) 항목을 설문하여 집계되며 이번이 3회째 이다. 대략 350개의 기업이 나온 가운데, 상위 50개의 기업이 정해졌다. 각 기업은 아래 표에 가나다 순으로 정리되어 있다. 각 요소 상위 10개의 기업도 이 중에 결정되었다. 'The Pride of Korea _ 일하고싶은 기업'의 결과는 CEO 이미지, 지속성장가능성, 사회공헌과 기업브랜드의 4가지 요소와 일반적인 선호도를 합산한 총점으로 결정된다. 추가로 가장 존경받는 경영자도 조사한다. 지난 2013년에는 삼성카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는 "2015 The Pride of Korea _ 일하고싶은 기업"을 8월 중순에 발표한다. 본 조사는 20대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일하고 싶은 기업의 요소(CEO 이미지, 지속성장가능성, 사회공헌, 기업브랜드) 항목을 설문하여 집계되며 이번이 3회째 이다. 대략 350개의 기업이 나온 가운데, 상위 50개의 기업이 정해졌다. 각 기업은 아래 표에 가나다 순으로 정리되어 있다. 각 요소 상위 10개의 기업도 이 중에 결정되었다. 본 조사의 결과는 4가지 요소(ceo 이미지, 지속성장가능성, 사회공헌, 기업브랜드)와 일반적인 선호도를 합산한 총점으로 결정된다. 지난 2013, 2014년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