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3키로는 뺀 거 같다~”、“역시 여자 몸은 죄가 없어요.”라며 감탄사를 쏟아내게 한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속 보정속옷을 찾는 네티즌이 많다. 이 제품을 찾는 네티즌들은 주로 “입고 벗기 힘들어요. / 보정 효과가 약해요. / 똑딱이가 잘 변색 되요” 등의 이유로 새로운 보정속옷 상품을 탐색하는 오팔 세대 여성들이다. 오팔 세대란 다채로운 색을 담은 보석 오팔과 닮은 신 중년층 50·60세대의 소비자층을 일컫는다. 이들은 의미 있는 경험을 추구하고 자신을 가꾸는 것에 시간과 돈을 아낌없이 투자하기 때문에 2020년 주목받고 있는 소비자층이다. 체형관리에도 여념인 오팔 세대의 여성들에게 아로마 라이프의 기능성 속옷 제품을 소개한다. 아로마 라이프에서 선보인 제품들은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하여 속
2008년 설립된 아로마라이프는 과거 일본제품이 독점하던 보정속옷 시장에서 기존의 보정속옷과 차별화된 새로운 디자인과 제품개발을 통해 한·중·미·일 4개국에 특허를 보유하며 업계 최고의 기업으로 주목받았고, 이후 제품의 높은 내구성을 기반으로 고급 보정속옷의 이미지를 구축하여 현재 대한민국 보정속옷 시장을 주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였다. 또한 업계 최초로 로드샵을 도입해 100여곳 이상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샵인샵 매장을 확장시켜 나가며 더 넓은 영역에서의 보정속옷 시장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아로마라이프는 국내 자체 생산(직영제조)을 무기로 대표제품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여 보정속옷 트렌드를 선도하는 일에도 앞장서고 있다. 그 중 소비자들에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위원장 손욱)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주관하는 '2018 국가경쟁력대상' 이 27일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 날 행사에는 제조, 서비스, 의료, 교육, 문화예술 등 산업의 각 분야에서 국가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한 기업 및 기관의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하였다.제조부문에서는 경농, 네패스, 동희오토가 대상을 차지했다. 올해 창립 61주년을 맞은 경농은 국내 농업의 성장 정체 및 업체 간 경쟁 심화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R&D 투자와 마인드 혁신으로 매년 지속 성장을 추구하고 있는 점이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네패스는 2000년대 초반부터 국내 반도체 패키지 산업의 초석을 다져오며 끊임없는 기술 혁신으로 국내 반도체 산업 발전을 이룩한 점을,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위원장 손욱)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주관하는 '2018 국가경쟁력대상' 수상 기업이 발표됐다. 국가경쟁력대상은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탁월한 기업가 정신으로 경영성과를 창출하여 국가경쟁력 제고에 이바지한 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시상제도이다.제조부문에서는 경농, 네패스, 동희오토가 대상을 차지했다. 올해 창립 61주년을 맞은 경농은 국내 농업의 성장 정체 및 업체 간 경쟁 심화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R&D 투자와 마인드 혁신으로 매년 지속 성장을 추구하고 있는 점이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네패스는 2000년대 초반부터 국내 반도체 패키지 산업의 초석을 다져오며 끊임없는 기술 혁신으로 국내 반도체 산업 발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