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의 여파로 영화관을 찾는 관객 수가 연일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다. 3월 1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12일 영화관을 찾은 관객 수는 4만명 대로 떨어졌다. 2004년 집계를 시작한 이후 최저치를 경신한 것이다.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영화 ‘인비저블맨’은 일 관객 수가 1만 명도 되지 않았다. 코로나 19 집단감염이 계속되며 진행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과, 폐쇄된 공간을 꺼리는 시민들이 늘어남에 따른 결과다.영화관을 찾는 관객 수가 적어지며 영화계의 신작 개봉 연기 발표가 줄을 이었다. 2월 개봉 예정이었던 ‘사냥의 시간’과 ‘기생충: 흑백판’, 그리고 3월 개봉 예정이었던 ‘결백’, ‘콜’, ‘침입자’, ‘온워드’, ‘뮬란’ 등을 포함해 50여 편 이상의 신작들
지난 11월 8일 ‘미쉐린 타이어’가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8’을 발간해 관심을 끌고 있다. '미쉐린타이어'의 고객 사랑과 혁신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마케팅은 당장 타이어가 필요한 고객이 아니더라도, 모든 잠재적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에 대한 감동과 호감을 심어준다. 1889년 설립된 전통 깊은 프랑스 타이어 브랜드 '미쉐린타이어'는 친근한 캐릭터 비벤덤으로 우리나라 고객들에게도 익숙하다. '미쉐린타이어'는 매년 전세계 도시를 선정해 여행 서적인 ‘미쉐린 그린북’과 레스토랑을 소개하는 ‘미쉐린 가이드’를 발행하고 있다. 1900년대에는 자동차가 흔하지 않았다. 이에 미쉐린 형제는 자동차 운전자들에게 타이어 교체 방법과 주유소의 위치, 맛있는 레스토랑과 숙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