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은 TS의 뮤즈, 지드래곤2021년 7월 TS 샴푸의 새로운 광고는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세계적인 뮤즈인 지드래곤이 ts 샴푸의 뮤즈가 되었기 때문이다. 선보여진 광고는 매우 고급스럽고 감각적이었으며 유명 해외브랜드 패션 필름 못지 않은 영상미를 보여주었다.TS는 향후 지드래곤과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여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게 다질 것이라고 설명했다.세계적인 영향력인 큰 지드래곤을 모델로 삼음으로써 브랜드 이미지가 더 긍적적이고 고급적인 이미지로 굳혀지고 있으며 이는 세계적으로 진출을 성공적으로 만
k- 뷰티 시장 돌풍이 전세계적으로 불고 있다. k-뷰티 시장은 후기와 구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을 핵심 축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다. 많은 k-뷰티 기업들 중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기업은 단연 하형석 대표의 미미박스( MEMEBOX)이다. 22일 미미박스는 지난 2014년 첫 해외 사업 전개 이후 3년 만에 자사의 글로벌 매출이 국내 매출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현재 미국, 중국, 대만, 홍콩 및 싱가포르에 지사를 둔 미미박스는 지난 해 하반기 기준 글로벌 매출이 전체 매출의 50%를 상회하는 성과를 이뤘다. 또한 미미박스는 지난 2012년 다양한 뷰티 제품을 잡지처럼 구독하는 신개념 뷰티 서브스크립션(Beauty Subscription) 서비스를
기승을 부리던 한여름의 무더위가 언제였었나 싶다. 창문 밖으로는 서늘한 바람이 분다. 어느새 벌써 가을인가 보다. 돌이켜보면 지난여름은 유난히 더웠고, 잠 못 이루는 밤들이 연속이었다. 그 이유를 극심한 열대야 탓으로 돌리고, 풍요로운 계절 가을이 온 것을 그저 기뻐할 수도 있겠지만, 같은 기간 올림픽과 함께 했었던 감동을 떠올리면 기꺼이 희생되었던 한여름의 밤잠쯤은 오히려 즐거움이었다. 올림픽 경기를 지켜 보며 느꼈던 감동은 뉴스, 온라인, 신문등 각종 매체에서 화려하게 장식되었고, 직장인이면 어김없이 일터에서 회자되는 경험을 했을 것이다. 그리고, 다음날이면 새로운 경기와 선수들의 이야기들이 또 그렇게 훈훈하게 혹은 냉혹하게 나누어 지는 것을 보며, 20년 가까이 마케터로 살아온 내게는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