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하우스’를 들어 보셨나요? 우리나라에서도 한 달 전부터 많은 이들 사이에서 ‘클럽하우스’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클럽하우스는 음성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마크 주커버그, 일론 머스크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얼마 전부터 유명 마케터, 개발자, 연예인, 정치인들까지 사용하고 있다고 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모바일 데이터 분석 기업 앱애니에 따르면, 클럽하우스의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수는 2월 초 350만 건에서 2월 24일 기준 1050만 건, 국내는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 6월 말을 기준으로 전국에 등록된 자동차의 대수는 2200만을 돌파하였다. 이제 대한민국 성인 두 명 중 한 명이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셈이다.이처럼 늘어나는 자동차 대수만큼 자동차의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으며 관련 기술 또한 발전하고 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운전자의 안전한 차량 운행이다. 아무리 좋은 제품을 사더라도 관리에 소홀하면 그 가치를 발산할 수 없는 것처럼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서는 올바른 차량 관리가 필수적이다.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이러한 점에 주목하여 자사의 슬로건이기도 한 브랜드 캠페인 ‘러브마이카(Love My Car)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러브마이카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바람직한 자동차 관리
LG유플러스의 ‘홈CCTV 맘카’가 가정 내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LG유플러스의 홈CCTV 맘카 시리즈는 비용 부담을 최소화한 영상관리 시스템과 편리한 AS등 차별화된 가치로 출시 한 이후, 작년말 유플러스 홈IoT의 55만 가입자 돌파를 견인하는 핵심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홈CCTV 맘카가 가정 내 필수품으로 자리잡음에 따라 LG유플러스는 추후 가격경쟁력을 높여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찾아가는 방문AS 체계를 구축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LG유플러스가 출시한 홈IoT의 다양한 기기들과 결합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형태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추진할 예정이다.홈CCTV 맘카는 처음 선보인 이후 영상 화질, 기능, 디자인 등 다양한 측면의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국내 사이트를 기준으로 최근 두 달 동안 올 설 연휴(1월 27일~30일) 여행 기간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인기 여행지 TOP 15’을 발표했다. 호텔스닷컴 조사에 따르면 새해 연휴 기간 동안 오사카(-5%, 전년 동기 대비 증가율)가 검색량이 가장 높았다. 한국에서 비행 시간 2시간 내 거리인 오사카는 도시 문화와 전통 문화가 공존하고, 다양한 식도락까지 즐길 수 있어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일본 대표 관광 도시 도쿄(47%)와 따뜻한 휴향 도시 오키나와(19%)는 각각 2, 3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후쿠오카(54%), 규슈(160%) 등이 상위권에 올랐으며 규슈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