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을 기준으로 소비의 주역이 X세대에서 MZ세대로 교체됨에 따라, 기업들은 이들을 공략하는 마케팅 전략을 시행하고 있다. 그렇다면 MZ세대는 수많은 소비의 선택지 중 어떤 것을 선택할까? MZ세대는 ‘실감세대’로서 오감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호한다. 이들은 실감나는 경험을 위해 돈과 시간을 투자하고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함으로써, 본인이 현재 ‘존재’하고 있음을 '실감'하는 세대이다.따라서 기업들은 MZ세대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마케팅 방안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예시로 싱어롱 상영관, 플래그십 스토어, 북퍼퓸 등이 있다. 싱어롱 상영관은 1000만에 가까운 흥행을 거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통해 큰 관심을 얻게 되었다. 싱어롱(Sing-Along)이란 노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