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클라우드(대표 조성용)가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고객이 사랑하는 No.1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탑클라우드는 단일 외식 브랜드로서 20년이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이다. 고객만족에 최우선 가치를 둔 CEO의 브랜드 경영철학은, 단순한 식사의 장소를 넘어 고객에게 소중한 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추억의 장소를 제공하는 것을 미션으로 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는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며 이루어 간다는 경영비전은, 뷔페의 편리함과 코스 요리의 서비스를 더한, 메인 요리가 서빙되는 세미뷔페 방식을 새롭게 도입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나아가 20년 이상 지속된 꾸준한 고객 사랑의 원동력이 되었다.

 

탑클라우드는 외식업의 기본 요소인 '맛과 서비스'에 '건강과 분위기'라는 컨셉이 더해진 서비스를 경쟁력으로 하고 있으며, 신선한 식재료와 건강을 생각한 조리법으로 'Healthy' 트렌드에 민감한 현대사회 고객들과 가속화되는 고령화 사회 고객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전세계 신성장 동력이라 불리는 MICE산업에 주목한 미래경영 전략으로 다양한 행사유치 노하우를 축적하며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외식업계의 불황과 어려운 사회여건에도 불구하고 수년간 지속적인 매출증가를 통한 영업실적의 개선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운영하고 있는 강남구 삼성점(탑클라우드52) 및 마포구 공덕점(탑클라우드23)의 2018년 매출액은 2017년 대비 19% 성장하였다.

 

탑클라우드는 지속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고객 저변 확대 및 브랜드 가치 향상을 이룩하고 있으며, 종로점에도 신규 출점을 진행하고 있다.

 

기업 어드버토리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