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버블 APG100 (출처 : 슈가버블 홈페이지)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친환경세제 전문기업 ㈜슈가버블이 ‘2019 제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고객이 사랑하는 No. 1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슈가버블은 1999년 3월, 설립 이래 주방세제를 필두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유아세제, 다목적세정제, 반려동물용품 등 100여 개에 달하는 친환경세제를 개발, 판매하며 친환경세제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지난 20년 동안 고객에게 신뢰와 믿음을 주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앞으로도 안전과 품질에 있어 절대 타협하지 않는 정직한 친환경 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최근 화학성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경각심이 커지고 있어 안전한 친환경 주방세제를 찾는 고객이 늘어난 가운데 주부들 사이에서 슈가버블의 친환경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슈가버블은 국내에서는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대형 유통채널과 온라인 등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유통채널을 가지고 있으며, 국외로는 중국 샘스클럽 및 코스트코, 대만 까르푸 등 수출을 통해 친환경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제품 판매에 호조를 보이고 있다.

 

슈가버블 정경역 대표는 "인간과 자연을 위한 정직한 제품개발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끊임없이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추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며, 환경에 무해한 제품개발에 노력하고 있으며, 좋은 품질의 원료만을 고집하여, 인간의 건강과 환경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업 어드버토리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