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배제의 하는 KMA디지털마케팅 조성용 원우회장(서울향료)

건배제의 하는 디지털마케팅CEO과정 조성용 원우회장(서울향료 대표/ 오른쪽에서 두번 째)

 

 한국마케팅협회(KMA) 디지털마케팅CEO과정 원우회가 지난 9월 23일 마포 탑클라우드23에서 조성용 회장(서울향료 대표이사)의 초청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본 과정은 기업의 CEO를 대상으로 한 조찬형식의 과정으로 급격한 디지털화가 촉발한 기업경영의 전반적인 변화와 대응방안을 중점적으로 학습하는 최고경영자과정이다. 

 협회 황선희 본부장은 '오늘날의 기업환경은 그 어느 때보다도 변화 무쌍하다'면서 '디지털시대의 시장변화와 고객가치를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경영자의 안목이 기업의 지속성장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하였다.   

 3기 과정은 9월 27일부터 12월 20일까지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진행되며 교육생에게는 협회가 운영하는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 참가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문의 02-2057-5678)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