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10기 채널마케팅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는 오늘(24일) 임패리얼팰리스 서울에서 '제10기 채널마케팅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최고위과정에 입학하는 경영자들을 축하하기 위하여 한국마케팅협회 김길환 이사장과 총 원우회 회장을 맡고 있는 정금에프앤씨 정창교 회장을 비롯하여 전 기수 회장단도 참가하였으며 입학식에 이어 협회 이라경 교수의 강의도 진행되었다.

 김길환이사장은 이날 축사에서 '시장의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기업만이 지속 성장할 수 있을 것' 이라고 하면서 '마음의 문을 열고 원우간 소통의 자세로 교육 과정에 임해 줄 것' 을 당부하였다.

 채널마케팅최고경영자과정은 4차산업혁명시대에 새로운 유통채널의 진입과 융합에 대응하기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교육과정으로, 기업의 최고경영자 및 임원, 각계 고위공직자를 대상으로 운영된다. 

 또한 강연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 기업 방문, 사례 연구 발표 등을 포함해 현장에서 사업적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형태의 교류 및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KMA 유통부문 연구소장을 맡고 있는 숙명여자대학교 노은정 교수가 지도교수로서 본 과정을 이끌어가며 매주 화요일 임패리얼팰리스 서울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