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세대를 겨냥한 암웨이 아티스트리

맨 위 왼쪽부터 '파리에디션', '뉴욕에디션', '방콕에디션' /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공식 홈페이지

밀레니얼이 사랑하는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에디션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밀레니얼 세대의 지갑을 열게 한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컬렉션은 밀레니얼이 사랑하는 여행, 도시, 아트를 모티브로 아티스트리만의 독특한 감성을 녹여낸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트렌디한 컬러, 감각적인 패키징, 다양한 신제형의 제품적 특징은 물론 ‘체험’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반영했다. 매 컬렉션마다 각 도시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큰 화제를 모았다. ‘뉴욕 에디션’, ‘파리 에디션’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방콕 에디션’을 출시했다. 뉴욕 에디션과 파리 에디션은 아티스트리 스튜디오의 소셜 퍼스트 전략 실현의 선두에서 제품을 적극 홍보해왔다. 이번 방콕 에디션은 트렌디하면서도 과감한 컬러감, 멀티 기능이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할 예정이다.

한국암웨이 마케팅 신은자 전무는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방콕 에디션은 단편적인 기능을 넘어가치를 소비하며 종합적인 브랜드 경험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제품”이라며 “메이크업 트렌드를 자신만의 개성으로 재해석할 수 있게 하는 제품, 단순히 뛰어난 제품이 아닌 시공간을 뛰어넘는 하나의 경험으로써 총체적인 만족감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인식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아티스트리 패셔니스타 2기 모집 포스터 /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인스타그램 계정

나도 인플루언서, 아티스트리 패셔니스타!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는 젊은 세대를 위한 브랜드답게 마케팅도 소셜 중심으로 진행한다. 암웨이 사업 파트너 중 감각 있는 젊은 여성 사업자들로 구성된 소셜 인플루언서 프로그램 ‘패셔니스타’가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 제품 소개를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젊은 고객층과의 공감대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이사는 “뷰티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패셔니스타만의 차별화된 교육과 체험 프로그램을 강화해 성공적인 하반기 신제품 론칭은 물론 영리더 육성에도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