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주기별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로 '우리 가족 락토핏'

락토핏 전체 제품 사진/ '종근당건강' 공식홈페이지
다이어트와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종근당의 건강기능식품 자회사인 종근당건강은 2016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핏을 론칭하면서 시장의 선두를 잡았다.  연령 및 기능에 따라 구별된 제품들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한 것이 락토핏의 성공의 요인 중 하나이다.
 
젊은 연령층 사이에서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10~20대 소비자를 공략하는 것도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중요한 요점이 되었다. 락토핏은 광고를 통해 가족 구성원 전체의 연령에 맞는 맞춤 유산균을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주요 경쟁사 대비 높은 가성비로 젊은 소비층에 대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리브영, 랄라블라와 같은 젊은 연령층이 많이 이용하는 H&B(헬스 앤 뷰티) 스토어를 포함한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장하고 있다는 점도 락토핏의 성공의 비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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