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최고위과정, 차세대CEO과정 공동입학식 열려

연세대학교(총장 김용학)와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는 지난 19일 연세대학교 백양누리에서 '연세-KMA마켓최고위과정/연세-KMA차세대CEO과정' 공동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최고위 과정에 입학하는 경영자들과 한국마케팅협회 김승엽 부회장,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김영찬 원장,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장준표 총동창회장 등이 참석했다.

 김영찬 원장은 이날 입학식 환영사에서 "연세대학교는 창학 134주년을 맞은 우리나라 최고의 기독 사학으로 시대와 패러다임에 대한 도전이자 미래를 이끄는 선도적인 산업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며 "입학생들이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마켓최고위과정, 차세대CEO과정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세-KMA마켓최고위과정은 4차산업혁명에 대응하는 마케팅전략 습득과 경영학적 인사이트향상을 위해 개설되었으며, 기업체의 최고경영자 및 임원, 각계 고위공직자를 대상으로 운영된다. 또한 연세-KMA차세대CEO과정은 ▲글로벌마케팅 ▲디지털마케팅 ▲유통혁신 ▲경영전략▲공감 리더 등에 대해 특화된 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강연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 기업 방문, 사례 연구 발표 등을 포함해 현장에서 사업적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형태의 교류 및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이지만 교수가 책임교수로서 두 최고위 과정을 이끌어가며 매주 수요일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