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차세대CEO의밤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는 국가경쟁력 강화를 위한 젊은 CEO 커뮤니티 _ 차세대CEO위원회(위원장 김준홍, 미래컴퍼니 대표)를 발족하였다.   차세대 CEO위원회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과 마케팅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연세-KMA 차세대CEO과정' 의 재학생과 수료동문이 멤버로 참가한다.  또한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코틀러어워드 등 명망있는 국내외 시상제도의 수상자와 협회 회장단이 멘토그룹으로 위원회를 지원한다. 

차세대CEO위원회의 준비 모임으로 '제1회 차세대 CEO의 밤'이 지난 22일 저녁 갤러리 푸에스토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브스뉴스 공동기획자 SBS 하대석 기자의 강연을 비롯하여 다채로운 재즈공연 등이 이어져 흥겨운 분위기에서 참가자들 간의 교류가 이어졌다.   하대석 기자는 부모가 우연히 시작하게 된 드위트리 펜션사업을 성공시킨 주인공으로서 시장의 변화를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고객가치를 만들어내가는 과정을 실감나게 설명, 참가자들의 많은 공감을 받았다.   본 프로그램은 매 홀수달 진행되며 다음 행사는 9월 25일 클래식공연으로 이루어 진다.  

'연세-KMA 차세대CEO과정'은 기업을 승계하는 2, 3세 후계자와 창업자, 미래 CEO를 준비중인 예비 경영자를 대상으로 하며, 기성세대의 경영에 대해 '온고지신'의 자세를 가지고 미래 사회를 주도할 리더를 육성하고자 차세대CEO전문경영으로 기획된 국내 최고위 과정이다. 전과정 토론형으로 진행되어 20명 정원제로 운영한다. 

제5기 교육생 모집 기간은 9월 11일까지이며, 본 과정은 2019년 9월 18일부터 2020년 2월 5일까지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진행된다. (문의 운영본부 02-2057-5678)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