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중독성있는 CM송으로 인기 급상승

 

배우 조정석과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출연한 동원참치송 마지막 부분 / 동원F&B 공식 유튜브

동원F&B에서 최근 선보인 동원참치 CF가 중독성을 자랑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동원F&B는 최근 배우 조정석과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을 모델로 하여 동원참치 레시피를 담은 CF를 선보였다. 해당 CF는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에서 누적 합산 조회수 1500만 회를 넘겼다. 이는 올해 국내에서 공개된 CF 가운데 조회수 1위이며, 역대 동원F&B CF 중에서도 최고 기록이다.

동원참치송은 동원참치를 상징하는 노란색을 배경으로 모델이 '참치 콕콕 댄스'를 선보인다. '참치 콕콕 댄스'는 참치 레시피를 향해 손가락을 콕 콕 찌르는 것이 포인트다. 이와 함께 중독성 있는 비트와 '참-치'라고 반복하는 가사로 구성된 동원참치송은 수능 금지곡이라고도 불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에선 이미 동원참치 CM송 헤비메탈 버전 등 다양한 패러디가 나오고 있다.

동원참치 CF는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동원참치로 만들 수 있는 레시피들을 소개하기 위해 제작했다. 톡톡 튀고 중독성 있는 후크송을 배경으로 참치 상추 쌈밥, 참치 샐러드, 참치 미역국 등 참치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알린다.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참치 중독성 오져", "이 광고는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봤다", "고3인데 큰일 났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CF는 기획 단계부터 주요 타깃인 밀레니얼 세대에게 재미있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중독성 있는 CM송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동원참치로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한 식사를 챙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