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다이어트식품 브랜드는?

8월에 들어서며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름 휴가에 대한 설렘과 함께 노출의 계절인만큼 다이어트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다이어트 열풍이 불며 다양한 다이어트 식품이 부상하고 있는 지금,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는 ‘2019 10대 브랜드_다이어트식품부문’을 조사 발표했다. 조사는 연령대가 14이상 39세 미만인 전국 온라인 패널 1500명을 기준으로 2019년 8월 6일부터 8월 13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됐다. 

▲소비자가 추천하는 다이어트식품 10대 브랜드

소비자가 선정한 2019년 10대 다이어트식품 브랜드로는 ▲GRN+ ((주)티지알엔), ▲글램디 ((주)에이피알),▲닥터리브 ((주) 메디쿼터스), ▲락토핏 ((주) 종근당건강), ▲아임닭 ((주)와이즈유엑스글로벌), ▲아임웰 ((주)와이즈유엑스글로벌), ▲자생바이오 ((주)자생바이오), ▲칼로바이 ((주) 에이플네이처),▲ 칼로커트 ((주)칼로커트), ▲허벌라이프 (한국허벌라이프(주))(브랜드명 가나다순)이 선정됐다.

조사 결과를 보면, 다이어트 식품은 GRN, 자생바이오, 칼로바이, 칼로커트와 같은 인지도가 높은 다이어트 보조제와 함께, 곤약젤리-글램디, 닥터리브, 닭가슴살-아임닭, 다이어트도시락-아임웰, 단백질쉐이크-허벌라이프, 생유산균-락토핏과 같이 브랜드의 대표 식품을 떠올릴 수 있는 브랜드가 상위권에 선정됐음을 알 수 있다.

'2019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소비자평가 신문의 기획 조사로 매 회 시의성 높은 주제를 선정,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추천을 통해 발표된다. 기업의 신뢰와 소비자의 구매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분야에 대해 정기적인 리서치를 통해 현 수준을 조사, 발표함으로써 이를 격려, 확산하여 국가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