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 후보로 선정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 후보로 선정된 르그로베 헨디그 기저귀 가방

북유럽 프리미엄 베이비패션 브랜드 ‘르그로베’에서 2015 F/W 신상품으로 선보인 `헨디그 기저귀 가방`이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는 화제를 일으키면서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 후보군으로 선정됐다.

 

르그로베는 지난 8월 육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에서 공식 론칭한 신규 브랜드로 북유럽풍의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젊은 엄마 아빠들 사이에서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헨디그 기저귀 가방`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르그로베 고유의 유니크한 패턴을 적용해 세련됨을 강조했다. 백팩 스타일, 숄더백 스타일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 패션은 물론 격식 있는 자리에서의 세련된 스타일에도 적용할 수 있어 연예인을 비롯한 유명인들과 스타일리쉬한 육아맘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 및 편리성도 겸비했다. 일반 백팩과 달리 내부 수납공간에 보온이 가능한 소재를 적용해 이유식이나 우유의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사이드 포켓밴딩이 있어 젖병이나 물병을 꽂는 형식이라 편리하고 내부 수납공간을 넉넉히 확보해 여러 가지 소지품의 정리가 용이하다. 어깨끈의 쿠션감이 좋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어 장시간 메고 있어도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고, 스트랩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숄더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방수 원단을 사용해 생활 오염을 방지해 줄 뿐 아니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한편 르그로베는 최근 완판된 ‘헨디그 기저귀 가방’뿐만 아니라 유아가방, 안전벨트인형, 유모차 액세서리, 유아앞치마세트, 턱받이 등 다양한 소품군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