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신제품 '모짜렐라 인더버거' 치즈 늘어뜨리기 개최해

 롯데리아(대표 노일식)에서 내놓은 신제품 '모짜렐라 인더버거'는 이탈리아 남부 콤파냐산  최고 등급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하여 치즈의 맛과 풍미를 더 한 햄버거다. 특히 치즈가 길게 늘어져 먹는 재미까지 더해져, 사람들의 '치즈 늘리기' 인증샷이 SNS를 통해 공유되고 있다.

 

 지난  11월 10일에, 롯데리아는 '모짜렐라 인더버거' 출시기념으로 선착순 100명에 한해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가 있다. 또한 지난 지난 12월 15일에 롯데리아에서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많은 젊은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바로 '치즈 늘이기 콘테스트'를 진행하였기 때문이다. SNS를 통해 치즈 늘리기가 큰 인기를 얻자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것으로 보인다. 이는 선착순 30명에 한해서 매장 직원에게 '도전'을 외치고, 치즈가 끊어지면 탈락이지만 가장 길게 늘어뜨리는 팀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1등에게는 롯데리아 세트 이용권 30매를 증정하고, 그 외에도 모든 참가자들에게 '모짜렐라 인더버거' 시식권을 증정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이러한 이색적인 프로모션으로 롯데리아의 '모짜렐라 인더버거'는 지속적인 인기를 누릴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