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4.25 목 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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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브릿지협동조합, ‘2019대한민국마케팅대상’ 수상단체부문 “공유가치경영 대상” 수상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이 3월 29일 서울 영등포구 전경련플라자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9 제7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단체부문에서 “공유가치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고객중심 마케팅철학의 확산을 통한 국가 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한 해 동안 가장 모범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개최하고 있는 시상제도이다.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은 국내 최초 협동조합형 프랜차이즈 본사로서 국수나무, 도쿄스테이크 등 외식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연합 ‘쿱차이즈’의 구심축으로 소상공인 문제해결에 앞장서면서 사회 발전과 경제적 이익 창출에 공헌하여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다양한 상생경영을 통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은 현재 국수나무 500여개 가맹점, 도쿄스테이크 4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대문구와 서울시와 함께 청년외식창업 협력에도 앞장서고 있다.

 

해피브릿지협동조합 관계자는 “공유가치경영을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가치 창출을 위해 힘쓸 것이며, 이번 ‘2019대한민국마케팅대상’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많은 고객에게 신뢰받은 외식 프랜차이즈 본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업 어드버토리얼로 작성되었습니다.

문기연 기자  moonkiyeon131@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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