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균스팀·물걸레·마른걸레 청소 모두 가능

▲지난 10월 출시된 '한경희 회전스팀 마이스터'

 한경희생활과학이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회전 스팀 기술을 바탕으로 출시한 ‘한경희 회전스팀 마이스터(AM-7000)’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0월 출시된 '한경희 회전스팀 마이스터(AM-7000)'는 1분당 250회 회전하는 듀얼회전 기술로 500번의 걸레질 효과를 낼 수 있는 회전형 스팀청소기다. 지름 46㎝의 넓고 강력한 패드 스핀에 높은 직진성이 더해져 빠르고 완벽한 살균 청소가 가능하고 바닥 재질이나 상태에 따라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살균 스팀 청소, 물걸레 청소, 마른 걸레 청소` 이 3가지 기능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강력한 스팀으로 묵은때나 기름때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청소기 헤드가 낮고 전용 극세사 물걸레 패드가 부착돼 손이 닿기 어려운 모서리나 구석진 부분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또한 스텔스 헤드 구조로 기존 물걸레 청소기보다 소음이 적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작동이 가능해 주부뿐만 아니라 맞벌이 부부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경희 한경희생활과학 대표는 "묵은때 제거, 살균 효과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이라면 스팀청소기를 이미 애용하고 있지만 자주 사용하기에는 번거롭고 힘들다는 의견이 있었다"며 "신제품은 스팀청소기의 살균력과 물걸레 청소기의 편리성을 결합해 묵은때를 제거하고 살균 청소를 완벽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해 체험단에게 '한경희 회전스팀 마이스터(AM-7000)'를 제공할 예정이다. 선정된 인원들은 제품의 후기 및 평가를 카페, 블로그, SNS 등에 포스팅 하게 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정보와 생생한 리뷰를 접함으로써 발생하는 제품 인지도 및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