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5.25 토 20:00
상단여백
HOME 마켓인사이트 사회적가치경영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 아동시설서 '신학기 운동회' 봉사활동 실시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하는 신학기 운동회. (벤츠코리아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5일 아동 사회복지시설인 인천 향진원에서 임직원 봉사활동의 일한으로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하는 신학기 운동회'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운동회에는 이상현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위원(KCC 오토 부회장)을 비롯한 30여명의 벤츠 공식 딜러사 및 다임러 트럭 코리아 임직원들이 참여해 향진원 소속 아동 50여명과 운동회, 공예 체험 프로그램 등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에는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아동들이 좋아하는 줄다리기, 공굴리기, 박 터트리기와 신발 양궁 등 다양한 종목의 운동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참가자들은 함께 뛰고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포일아트를 활용한 공예 활동으로 창의성을 발휘하기도 했다. 아동들에게 인기 있는 간식인 붕어빵, 핫도그와 어묵을 실은 푸드트럭도 이날 함께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상현 KCC 오토 부회장은 "매년 향진원을 찾은지 벌써 5년째로 무척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함께 참여하고, 나눔의 즐거움을 공유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2014년부터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국내 다임러 임직원 봉사활동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벤츠 올투게더(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를 진행해오고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문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