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5.24 금 22: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신상품
레드페이스, 여성 아웃도어 ‘클레어 윈드 롱 우먼 재킷’ 출시

이승미가 착용한 클레어 윈드 롱 우먼 재킷

(소비자평가=한지혜 기자) 다음달 6일부터 본격적인 봄꽃 개화 시작이 예보된 가운데 예년보다 일찍 피어난 매화가 봄기운을 전하고 있다. 맑고 포근한 날씨 덕분에 전국의 유원지와 유명산 등 주요 관광지는 일찍부터 행락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꽃놀이 등 야외 활동 시 편안하면서 동시에 화사한 멋을 뽐낼 수 있는 롱기장의 아웃도어 의류가 각광받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봄바람을 막아주고, 우아한 멋까지 살려주는 여성용 기능성 아웃도어 롱재킷 ‘클레어 윈드 롱 우먼 재킷’을 출시했다.

‘클레어 윈드 롱 우먼 재킷’은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감으로 따뜻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풍기능과 경량성이 우수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일교차가 큰 봄철 컴팩트하게 휴대하기 용이하며 가볍게 걸쳐 찬 바람을 막기에 좋다.

허리 중앙에는 스트링 기능을 적용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일체형 후드와 수납이 가능한 주머니가 부착돼 있어 실용성을 한층 높여준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화사한 봄 컬러와 세련된 어반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핑크와 카키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봄이 되면 다양한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에 레드페이스의 집약된 기술력을 담은 봄 신상품을 선보이며 상춘객 맞이에 나서고 있다며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여성용 기능성 아웃도어 재킷으로 신체 컨디션과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는 봄나들이 룩을 완성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지혜 기자  effyhan0212@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