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늑하고 안정감 있는 일자책상 구성으로 학생들이 쓰기 좋은 환경

▲'2015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 에 선정된 한샘의 뉴아이디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가 발표한 '2015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에 선정되었던 '한샘의 뉴아이디'가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스마트 학습 환경을 지원하는 서재 신제품 뉴아이디(뉴ID)를 올해 초 출시하였다.

 ‘뉴아이디’ 책상은 모니터 및 노트북 거치대인 스터디 멀티암으로 디지털 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하고 수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자 책상에 적용돼 독서대나 모니터 거치대로도 사용할 수 있는 스터디 멀티암은 조절 반경이 자유로워 사용자의 바른 자세를 유도할 뿐만 아니라 사용하지 않을 때는 깔끔하게 접어둘 수 있다.

 기존에 없던 조명과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도 추가됐다. 휴식을 취하며 노래를 듣거나 동영상강의를 이어폰 대신 블루투스 스피커를 이용해 청력 손상을 예방하고 학습 능률과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한샘인테리어 상품기획실 김광춘 이사는 “자녀방 신제품 뉴아이디는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스터디 멀티암’, 스피커 기능이 있는 ‘스터디 조명’ 등을 통해 편안하고 스마트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힌샘은 책상 외에 책장, 책장도어, 침대, 옷장이 함께 출시되어 통일감 있는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