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에 100주년을 맞이하는 하이트진로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경영을 보여주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쉬운 것부터, 꾸준하게'라는 모토로 임직원들과 꾸준하게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꾸준하게 지속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는 장애인이나 어르신들의 이동 편의성을 도와드리기 위한 나눔활동이나 지역사회에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미는 활동이 있다. 또한 청년의 창업에 보탬이 되기 위해 청년창업리그 공모전을 매년 개최하며 장학금 지원도 진행하고 있다.

사랑의 헌혈행사

연말을 맞이하여 하이트진로는 지난 20일에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기획했다. 지역사회의 아동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으로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센터 대청소와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여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게 하였다. 또한 한식연구가인 차민욱 쉐프도 센터를 방문하여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음식을 선사하였다.

이런 흐름을 이어가 전주의 하이트진로 공장에서는 성탄절과 연말을 맞이하여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하였다. 하이트진로 담당자는 성탄절과 연말을 맞이하여 노동조합과 임직원들의 뜻을 모아 헌혈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매년 직원이 사랑의 헌혈행사에 참여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