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헤드 제거부터 모공관리까지 한번에 가능한 3단계 스페셜 키트

▲'2015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 에 선정된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가 발표한 '2015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에 선정되었던 ‘홀리카홀리카의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 (돼지코팩)’이 명성에 걸맞는 돌풍을 주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돼지코에는 블랙헤드가 없다'는 독특한 컨셉으로 개발된 이 제품이 중국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고 2012년 출시 후 누적 판매 수량 2,800만개를 돌파했다.

 

 시중에 판매되는 1, 2단계의 블랙헤드 제품에 비해 홀리카홀리카의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는 블랙헤드제거와 모공타이트닝 단계를 추가해 블랙헤드 관리를 단계별로 전문화한 점이 히트요인으로 작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단계는 모공 속 피지와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 밖으로 배출시켜주는 모공 청소 효과의 블랙헤드 전용 마스크이고, 2단계는 블랙헤드 및 각질을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강력한 스티커 형태의 코팩이며, 마지막 3단계는 블랙헤드와 피지가 제거된 부위를 진정시켜주고 산뜻하게 마무리해주는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이다.

 

 홀리카홀리카 관계자는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는 차별화된 제품력뿐만 아니라 패키지 디자인만으로도 단계별 효과를 쉽게 이해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것 같다”라고 밝혔다.

    

차별화된 제품을 기반으로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홀리카홀리카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