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11.16 금 22: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의료계 토막소식] 임현창 교수, 최우수 논문상 수상 등

#경희대치과병원 임현창 교수, 최우수 논문상 수상

경희대학교치과병원 치주과 임현창 교수는 10월20일~21일 열린 대한치주과학회 종합학술대회에서 최우수 논문상을 수상했다. 수상 논문의 주제는 '두 가지 다른 치조제 보존술의 비교를 위한 무작위 대조 연구'로 치조제 보존술(발치와 동시에 골이식을 동시에 시행하는 시술)에 사용되는 국내외 재료를 비교, 치조골 유지에 있어 방사선학적으로 차이가 없음을 입증했다.

  경희대치과병원 임현창 교수는 치주과학회 종합학술대회에서 최우수 논문상을 수상했다.  
경희대치과병원 임현창 교수는 치주과학회 종합학술대회에서 최우수 논문상을 수상했다.

 

  건국대병원 감염내과 기현균 교수  
건국대병원 감염내과 기현균 교수

#건국대병원 기현균 교수, 복지부장관 표창

건국대병원 감염내과 기현균 교수는 의료기관평가인증제 정착에 기여한 공로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시상식은 지난 25일 의료기관평가인증원에서 진행됐다. 기현균 교수는 건국대병원 감염관리실장으로 감염관리의 인프라 확대 및 감염관리 교육, 직원의 감염관리 향상을 위해 개원 초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국다케다제약 '코칭문화 확산 우수기관' 선정

한국다케다제약은 우수한 코치 육성 및 다양한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코칭 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업으로 인정받아 10월31일 한국코치협회에서 주관한 제15회 대한민국코치대회에서 '2018 코칭문화 확산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이대의료원ㆍ이대의대 '이화 메디 테크 포럼' 개최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과 이화여대 의과대학은 10월31일, 이대목동병원 2층 대회의실에서 '이화 메디 테크 포럼'을 개최했다.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 문병인 원장은 "이대서울병원 개원과 함께 이대목동병원에 대학과 연구소 및 병원이 함께 하는 학ㆍ연ㆍ병 연구 개발 클러스터를 만들어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될 것"이라며 "의료 현장에 필요한 기술 개발을 통해 의료산업 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목동병원 2층 대회의실에서 ‘이화 메디 테크 포럼’이 열렸다.  
이대목동병원 2층 대회의실에서 '이화 메디 테크 포럼'이 열렸다.

 
< 저작권자 ⓒ 헬스코리아뉴스 (http://www.hkn24.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