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대표 라면 제품인 진라면과 프리미엄 라면 제품 진짜장, 진짬뽕의 ‘진진진’ 브랜드를 알리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진진진 이벤트는 ‘진짜 진짜 맛있는~ 오뚜기 ‘진진진’ 맛있는 이벤트’로 오뚜기의 대표 라면 제품인 진라면과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라면 진짜장, 진짬뽕의 출시 기념 이벤트이다. 29일까지 진진진 먹방 인증 올리기, 퀴즈 맞추기, TV CF 공유하기 등 총 3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오뚜기는 조미식품류, 소스류, 수산물, 면류, 유지류 등의 제조와 판매를 하는 회사이다. 계열회사로는 (주)조흥, 오뚜기라면(주), 오뚜기제유(주), 오뚜기물류서비스(주), 오뚜기냉동식품(주), 오뚜기에스에프(주), 오뚜기삼화식품(주) 등이 있다.


오뚜기 '진진진 먹고 가족 여행 가자!' 이벤트는 진라면, 진짜장, 진짬뽕을 맛있게 먹는 사진과 영상, 구매영수증을 찍어서 올리면 된다. '퀴즈 맞추고 진진진 먹자!'는 오뚜기 진 브랜드 3종의 제품명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입력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또한 '흥미 진진진, 오뚜기 TV CF 공유하기' 이벤트는 오뚜기 진라면, 진짜장 CF영상을 보고 자신의 블로그 또는 SNS에 공유하면 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라면·진짜장·진짬뽕을 상징하는 '진'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