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11.16 금 22: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유통
풀무원녹즙, 삼성서울병원과 손 잡아 '건강 U턴 프로젝트'진행건강 녹즙 전문 기업 풀무원녹즙, 삼육서울병원 방문객 대상으로 '위러브'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풀무원녹즙이 위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을 타겟팅하여 삼육서울병원과 ‘속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 공동 마케팅을 시행한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풀무원 녹즙이 진행하는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풀무원녹즙은 현대인들의 잃어버린 건강을 되돌리자는 취지의 ‘건강 U턴 프로젝트’를 개시하였으며, 캠페인 1탄으로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는 평소 불규칙한 식습관, 스트레스, 음주, 카페인 등으로 위 건강에 취약한 현대인을 위한 캠페인으로 풀무원녹즙의 ‘위러브’를 통해 위 건강을 되찾고자 하는 취지의 프로젝트이다.

위 건강에 효과적인 '위러브'를 통한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사진_풀무원녹즙)

 ‘위러브’는 위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지만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녹즙이다. 위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생즙이 55% 함유됐으며, 신선한 6가지 채소를 식물성유산균으로 건강하게 발효시킨 풀무원녹즙의 대표적인 야채 발효즙이다.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는 소비자들에게 ‘위러브’를 알리기 위해 온라인 체험단 활동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풀무원녹즙은 삼육서울병원과 손 잡아 삼육서울병원에 ‘위러브’ 홍보 포스터를 비치해 환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삼육서울병원에 방문하는 외래환자 및 방문객들은 ‘위러브’ 포스터에 표시된 QR코드를 스캔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위러브’ 5일 무료체험기회를 얻을 수 있다. 

 풀무원녹즙 손민정 제품 매니저(PM)는 “이번 삼육서울병원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가 위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채소 섭취를 통해 건강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며, “풀무원녹즙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소영 기자  ccvv0215@naver.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풀무원#삼육서울병원#콜라보#건강#체험단#위러브

신소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