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커머스, 새로운시장이 열리다

출처. 블랭크코퍼레이션 바디럽의 마약 매트리스

 블랭크 코퍼레이션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발맞추어 성장하는 미디어 커머스 기업이다. 한가지 문제점을 발견하면 그에 해당하는 해결방안을 찾아내어 불안정한 시장상황속에서 견고함을 추구한다. 실패하더라도 그 실패를 통한 배움을 귀하게 여기는 기업이다.


  그들의 가치는 두가지로 나뉜다. 첫번째는 제조사와의 관계의 가치다. 좋은 제조사를 발굴하고, 그 제품을 소비자에게 넘어가기까지의 과정을 고민한다.

  두번째는 직원과의 관계성이다. 회사의 성장과 더불어 개인의 성장 역시 중요하게 여긴다.

또한, 블랭크 코퍼레이션은 자사 브랜드로 바디럽, 소소생활, 닥터원더, 닥터덴티, 공백0100, a normal seoul, black monster, FLEXIN, arrr, N.19, common day 등 13개의 보유중이다. 그중 가장 인기있는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자.

 

1. 바디럽의 마약베개

 

<출처>바디럽의 마약베개

  잘못된 자세로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변기보다 더러운 베개의 위생상태를 강조하여 통째로 세탁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장점을 부각하고 있다. 결과, 수면의 질이 떨어지는 현대인들의 삶에 큰 도움이 되었던것으로 평가되어 베개 시장의 선두를 차지했다.

 

 

2. 바디럽의 샤워필터

두번째 제품은 바디럽의 샤워필터다. 천연 비타민C가 많아 미백에도 효과가 좋다.


수돗물속 염소는 욕실에 계속 남아있고, 염소는 마실 때보다 샤워시 흡수율이 더 높다고 한다. 왜 물의 잔류 염소를 제거해야 하는지의 이유를 한가지 실험의 연구결과로 대체하고 있다. 염수의 체내 흡수로 인해 유방암 등 질병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이었다.

  인터넷의 연결로 전세계 사람들이 하나의 제품에 대한 광고를 본 뒤 즉시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다. 이제는 좋은 제품과 매력적인 광고 컨텐츠들이 소비자들의 지갑을 단번에 열어야 하는 시대가 되었다. 블랭크 코퍼레이션은 그러한 미디어커머스 시장에서 선두주자로서 소비자들의 가려운곳을 긁어주는 상품과 콘텐츠를 개발하는것에 힘써왔던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