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커머스, 새로운시장이 열리다
블랭크 코퍼레이션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발맞추어 성장하는 미디어 커머스 기업이다. 한가지 문제점을 발견하면 그에 해당하는 해결방안을 찾아내어 불안정한 시장상황속에서 견고함을 추구한다. 실패하더라도 그 실패를 통한 배움을 귀하게 여기는 기업이다.
그들의 가치는 두가지로 나뉜다. 첫번째는 제조사와의 관계의 가치다. 좋은 제조사를 발굴하고, 그 제품을 소비자에게 넘어가기까지의 과정을 고민한다.
두번째는 직원과의 관계성이다. 회사의 성장과 더불어 개인의 성장 역시 중요하게 여긴다.
또한, 블랭크 코퍼레이션은 자사 브랜드로 바디럽, 소소생활, 닥터원더, 닥터덴티, 공백0100, a normal seoul, black monster, FLEXIN, arrr, N.19, common day 등 13개의 보유중이다. 그중 가장 인기있는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자.
1. 바디럽의 마약베개
잘못된 자세로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변기보다 더러운 베개의 위생상태를 강조하여 통째로 세탁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장점을 부각하고 있다. 결과, 수면의 질이 떨어지는 현대인들의 삶에 큰 도움이 되었던것으로 평가되어 베개 시장의 선두를 차지했다.
2. 바디럽의 샤워필터
두번째 제품은 바디럽의 샤워필터다. 천연 비타민C가 많아 미백에도 효과가 좋다.
수돗물속 염소는 욕실에 계속 남아있고, 염소는 마실 때보다 샤워시 흡수율이 더 높다고 한다. 왜 물의 잔류 염소를 제거해야 하는지의 이유를 한가지 실험의 연구결과로 대체하고 있다. 염수의 체내 흡수로 인해 유방암 등 질병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이었다.
인터넷의 연결로 전세계 사람들이 하나의 제품에 대한 광고를 본 뒤 즉시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다. 이제는 좋은 제품과 매력적인 광고 컨텐츠들이 소비자들의 지갑을 단번에 열어야 하는 시대가 되었다. 블랭크 코퍼레이션은 그러한 미디어커머스 시장에서 선두주자로서 소비자들의 가려운곳을 긁어주는 상품과 콘텐츠를 개발하는것에 힘써왔던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