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쇄형 아닌 개방형 공간이 차별화된 요소

 

 

 2014년 설립한 아토스터디(대표 이동준, 신현욱)가 올해 말까지 10호 직영점 개점이 확정되면서 약 2년 만에 프리미엄 독서실 시장의 대표주자로 자리잡았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라는 브랜드로 차별화된 콘셉트와 서비스로 포화된 독서실 시장에 발돋움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로 대표주자로 성장하게 되었다.

 

 이 브랜드는 과외, 인터넷강의, 자습, 휴식 등 다양한 활동을 수용해 총체적인 학습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기존 독서실 공간은 폐쇄되고 갑갑했던 인식을 탈피해 완전히 탈바꿈했다. 남성 포커스 룸, 여성 포커스 룸, 그린 스퀘어, 그린 라운지, 스터디룸의 총 5가지 학습환경을 통해 개인 성향과 컨디션에 따라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독서실의 기본적인 역할뿐만 아니라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개발했다. 월간 리포트, 그린 빌보드, 그린 플래너 총 3가지로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자기주도학습에 대해 체계적으로 시간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처럼 아토스터디는 이러한 전략을 통해 포화된 독서실 시장 속에서도 으뜸 기업으로 성장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작지만 강한 기업', 바로 아토스터디를 잘 나타내는 문구라고 본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