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 핼러윈데이를 맞이하여 SPC그룹은 ‘세서미 캐릭터’와 협업을 맺어 10월 한 달 간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을 선보였다.

 핼러윈은 미국 전역에서 매년 10월 31일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즐기는 축제이다. 세계적인 축제로 자리 잡은 핼러윈을 우리나라에서도 즐길 수 있다. 맛으로 핼러윈을 즐길 수 있도록 SPC그룹은 각 브랜드별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갔다. 또한 해피 앱을 통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해피 앱 스탬프투어 이벤트’, ‘SPC 팩토리 미니게임’ 등으로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은 물론 다양한 쿠폰과 경품까지 주어진다.

(출처 :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핼러윈 시즌 신제품으로 배스킨라빈스에서는 몬스터 마시멜로를 출시했다. 이 아이스크림은 쿠키 몬스터, 엘모, 빅 머드 세 가지 캐릭터를 닮은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다. 파랑, 빨강, 노란색 초코칩과 카라멜, 토스티드 맛의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그리고 초코 코팅 아몬드의 조합으로 만들어져 형형색색, 달콤, 고소, 그리고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까지 놓치지 않았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신제품 홍보를 위해 이달의 맛 선택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이번 할로윈 시즌 메뉴인 몬스터 마시멜로 또한 한 달 동안 할인 혜택과 같이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spc그룹 파스쿠찌 홈페이지)

카페 파스쿠찌는 파스쿠찌만의 이탈리아 스타일로 만든 ‘쿠키 몬스터 크러시’를 내놓았다. 토스티드 맛의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그리고 초코 코팅 아몬드의 조합으로 만들어져 형형색색, 달콤, 고소, 그리고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까지 놓치지 않았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신제품 홍보를 위해 이달의 맛 선택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이번 핼러윈 시즌 메뉴인 몬스터 마시멜로 또한 한 달 동안 할인혜택과 같이 만나볼 수 있다.

 던킨도너츠에서는 만 원이상 구매 시 세서미 스트리트 펀볼 세트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핼러윈 시즌을 느껴볼 수 있다.

 

 SPC그룹은 이번 핼러윈 시즌을 맞이하여 10월 동안 길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29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은 협업으로 캐릭터를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단순히 축제에서 받는 즐거움을 넘어 이제는 이벤트와 신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맛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특색 있는 시즌 캠페인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음 시즌은 우리에게 어떤 모습으로 찾아올까?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